A

국내 마비스 치약은 불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불소의 함유량은 905ppm (ppm/m)으로,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가 최적의 비율로 함유되어 있습니다.

세계 불소 관련 규제 때문에 모든 마비스 치약에 불소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. 

A

마비스 치약은 인체에 유해한 화학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흰색의 페이스트 제형입니다. 

A

계면활성제 함유랑이 많을수록 거품이 풍부해지지만, 풍부한 거품만큼 입 안이 더 텁텁할 수 있고 개운한 느낌이 덜할 수 있습니다.

마비스 치약에는 이러한 계면활성제가 극소량 함유되어 있어 거품이 적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. 

 

A

마비스 치약은 칫솔에 가득 짜서 칫솔질을 하기보다는 손톱 크기의 적당량을 묻혀 칫솔질 하는 것을 추천합니다.

A

마비스 치약은 외부 인증 기관에서 비건 관련된 인증을 받지는 않았으나모든 원료는 식물성 또는 합성 원료이며동물성 원료 제품은 제조 과정에서 사용되지 않습니다.

A

모든 마비스 제품은 글루텐을 함유한 곡물 (호밀보리귀리스펠트카무트 또는  잡종에서 유래한 성분을 포함하고 있지 않기 때문에타당하게 글루텐 프리 로 여겨집니다

그래도 제조 과정에서 글루텐을 포함한 성분과의 교차 오염에 의해 발생하는 글루텐의 불가피한 흔적이 없다는 것을 항상 보증할 수는 없습니다.

A

25ml 치약과 10ml 치약 튜브에는 제거해야 하는 실링이 있습니다. 85ml 치약은 외 박스에만 실링이 되어 있습니다.

A

국내에서는 치약이 의약외품으로 분류되며, 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 3년으로 지정되어있습니다.

A

규정 EC No 1223/2009 따라 모든 마비스 치약과  성분은 성능독성 수준  안전성을 평가하기 위해 동물을 실험의 대상으로 사용하지 않았습니다.

A

모든 마비스 치약은  향의 주요 성분  하나이기 때문에 멘톨을 함유하고 있습니다(Aroma) 일부이기 때문에 케이스 패키지에 기재된 성분표에는 멘톨이 기재되어 있지 않습니다.

A

마비스 치약에는 SLS가 극소량 함유되어 있으며,

SLS는 샴푸, 목욕용품, 염모제, 피부메이크업제, 데오도란트, 향수 및 면도용품 등에 널리 사용되는 계면활성제 다른 제품에서도 쉽게 찾을 수 있습니다. 

SLS는 기름과 물이 섞일 수 있도록 도움을 주는 계면활성제로서, 기름과 얼룩을 세정할 수 있도록 해줍니다.


SLS에 관해 발암 물질 등 인터넷에서 유포되고 있는 내용은 인터넷 루머이며, SL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서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  

 


출처 대한화장품협회 - 소비자를 위한 화장품 상식  https://kcia.or.kr/pedia/sub03/sub03_01.php?type=view&no=13142&ss=page%3D%26skind%3D%26sword%3D%26ob%3D

닫기